심양 조선족 배구클럽 – 카이사(KaiserS.Y.K Volleyball Club)
심양 조선족 배구클럽 카이사(이하 카이사)는 중국 동북삼성 심양 출신 조선족을 메인으로 구성된 혼성 배구팀입니다.
2017년 여름 새로운 팀을 결성하고자 뜻이 있는 몇명이 모여 시작된 팀으로,
2017년은 팀을 결성하고팀의 기본을 만드는데 집중했고,
2018년은 팀명(카이사-황제)에 어울리는 성적을
따내기만들기 위해 노력해왔고,
올해(2019년)는 보다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수 있도록 팀원들이 힘을 합쳐 꾸준히 연습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즐겁게”를 모도(motto)로 “시합에 임하면 최선을 다하고, 이기는 즐거움을 함께 공유하자”라는 목표로 노력하고 있는 팀입니다. 주로 연습을 하고있는 장소는 “동경 스미다쿠(東京都墨田区)에 위치하고 있는 타찌바나체육관”(立花体育館)입니다. 거의 매주 주말 3시간씩 연습을 하고있으며, 서로 아껴주고 응원하며 연습하고 있습니다.
배구를 체계적으로 배운적이 없는 팀이기에 매번 반복되는 기초연습에 조금 힘들때도 있지만,“No pain, No gain”의 뜻처럼 “고통이 없으면 얻는 것도 없다 : 노력하지 않으면
좋은결과는 없다” 라는 의식을 가지고 스트레칭은 물론 기초연습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미숙하고 팀으로서의 완성된 모습을 만들진 못했지만,
2018-19년은 팀으로서 카이사를 완성시키고2020년, 긴 잠에서 깨어나 날개를 펼치게 될 카이사의 배구가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거립니다.카이사(Kaiser)의 뜻처럼 재일 조선족 배구팀중 황제가 되기위해 계속 노력해 나가려고 합니다.
뜻이 있는곳에 길이 열린다고 했습니다. 카이사와 함께 최고가 되는 영광의 자리에 함께 하지 않으시겠습니까?
뜻이 있으신분들은 주저하지마시고 이곳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팀장 연락처입니다.Wechat ID:aappllee2000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