녕고탑

짠!!!녕고탑배구팀 미녀들을 소개합니다.

한분한분 참 이쁘시죠?아마 각 배구팀중에서도 최고로 미녀팀이 아닌가싶습니다(작성자 사심 ㅎㅎ).녕고탑배구팀은 2015년7월에 제1회(2015년)조선족운동회의 개최를 맞아 성립된 배구팀입니다.배구팀 초기맴버는 흑룡강성목단강지구 녕안조선족중학교의 80년생동창생들을 위주로 구성되었고 현재는 제2대대장님의 인솔하에 승승장구하는 팀이기도 합니다.현재 팀원16명으로 구성된 발전도중의 팀이며 각자 바쁜회사생활,육아를 하면서 짬짬이 틈을내 연습을 이어가고있습니다.  배구를 사랑하는 마음하나로 이어진 녕고탑배구팀 !!! 

2015년제1회조선족운동회에서는 2위,2016년제2회조선족운동회에서는 3위라는 아주아주훌륭한 성적을 거둔 녕고탑배구팀

♡2017년재일조선족운동회 도전목표!!!♡

우승!!!도전합니다

녕고탑유래

녕고탑의 유래를 말하자면 북만지구에 조선족이 제일 처음 이주하여온 곳이 녕고탑일대였다 합니다.녕고탑은 청나라 강희황제가 로씨야의 침략을 막기 위하여 동북에서 처음으로 녕고탑장군아문을 설립한 곳입니다.지금은 녕안이라 불리우는 이 지역은 경박호의 맑은 물줄기가 원류인 목단강 상류에 위치하고있는 유서 깊은 곳이기도 합니다.두손 모아 기원하는 “안녕!”을 바꿔놓은 이름이여서인지는 몰라도 사람들의 호감을 사는 이름인듯 싶습니다…기억하기 참 쉽죠?

그만큼 녕안이란 이름은 사람들의 입에 잘 오른다는 말이겠죠. 이 곳은 3만4천여명을 헤아리는 우리 민족이 오붓이 살고 있는 산 좋고 물 맑은 곳입니다,또한 이 곳에는 옛날 왕궁의 공양미로 소문 높은 석판에서 재배하는 질 좋은 “향수입쌀”이 있는가 하면 중국에서 첫번째,세계에서 두번째로 큰 고산언새호(高山堰塞湖)인 경박호 그리고 세상에서 보기 드문 지하삼림이 있습니다,하여 국내외에서도 알려진 관광 ,피서 ,료양성지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우리 팀원들이 다 이렇게 미녀인지 묘하게 납득이 가지 않습니까 (화이팅!!!)

녕안시 조선족 중학교

녕안시조선족중학교는 1945년10월에 설립된 70여년의 빛나는 역사를 자랑하는 중학교로서 흑룡강성민족교육의 발전에 빛나는 한 획을 긋고있습니다.학교가 설립한이래 7000여명의 초중졸업생과 5000여명의 고중졸업생을 양성하였으며 선후하여 흑룡강성문과수석, 목당강시리과수석과 문과수석을 배출하였으며 북경대학, 청화대학, 복단대학 등 명문대학과 국가 중점대학에 700여명 학생이 입학하였습니다.

많은 응원과 성원부탁드립니다

앞서 성립한 녕고탑축구팀,배구팀에 이어 2016년에는 재일본녕안조선족고향회가 설립되였으며 여러분의 따뜻한 후원군 그리고 즐거울때나 피곤할때나 언제든지 돌아올수있는 포근한 안식처가 되고자 합니다.

마지막으로 녕고탑미녀배구팀 많은 응원과 성원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