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2중이라는 이름을 바탕으로 지은 팀명Two Wing's.

배구는 팀 플레이입니다. 새들이 날개 하나로 자유로이 날 수 없듯이 팀원 모두가 한 마음으로 똘똘 뭉친다는 단결의 뜻을Wing의 첫 로마문자 W를 모티브로 배구공에 날개의 힘을 실어주었습니다.

TWO WING’S

연길시제2고급중학교 배구팀

저희는 2017년 가을에 시2중 학위회를 중심으로 배구에 대한 사랑과

열정으로 결성된 배구팀 입니다.권호군 배구팀 대표를 선두로, 최웅팀장의 인솔하에 전문적인 배구경험이

많은 선배님들을 코치로 모시고, 체계적인 연습 프로그램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언젠가는 재일조선족 배구팀으로서 일본 아마추어 배구시합이라는 무대의 주인공이 되고싶 다는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팀원은 20명정도이며 배구는 왕초보로 시작한 멤버가 대부분입니다. 신쥬쿠에 있는 소학교 체유관은 고정적으로 확보하고, 매주 일요일 연습을 하고있으며 하루에 한걸음씩 앞으로 나아가기위해 최선을 다하고있습니다...매주 열심히 연습에 참석해주는 팀원들 덕분에 가족같이 따뜻한 분위기가 만들어져있고 연습내내 즐겁고 경쾌한 분위기랍니다.

연습 외에도 팀원단합을 위한 바베큐, 물만두 파티, 여름 바닷가 합숙, 겨울 스키장투어, 망년회, 신년회등 활동도 활발히 조직하고있으며 덕분에 결성된지1년임에도 불구하고 2018년11월에 있었던 재일조선족 혼합배구대회에서는 B조 우승이라는 성적을 따내기도 했습니다.

‘투 윙그스’라는 팀 이름 그대로 언젠가는 두 날개를 펼치고 배구코트 위를 자유로이 날수 있는 날을 꿈꾸며 저희는 오늘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관계자 여러분의 많은 지도와 관심 부탁 드리면서 여러분의 아낌없는 참여와 지지를 바라는 바입니다.


배구에 관심있는 시2중 학우분이거나 가족분, 이하 연락 바랍니다.

최웅팀장 WeChat ID:  GomDol-GomSoon


< 후원단체 >

시2중학우회

創権テック株式会社(金東陳)

マリブ不動産コンシェルジュ(李光哲)

グローバルハンド株式会社(権虎軍)